폴라X설현, 시네마틱 필름 속 안티에이징 시크릿 박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폴라X설현, 시네마틱 필름 속 안티에이징 시크릿 박스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12.27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2월 공개한 폴라(POLA)와 배우 설현의 시네마틱 필름이 단 3주만에 브랜드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했다. ‘Stay beautiful, no matter what’이라는 슬로건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빛나는 피부가 가장 강력한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뷰티브래드로서는 이례적으로 대대적인 공중파 TV 캠페인을 전개해 주목 받았고, 일반적인 화장품 광고와는 다른 강렬한 서사에 대한 호기심이 풀 영상의 폭발적 조회수로 나타난 것. 설현의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미모는 화면에서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한번 보면 여러 번 보게 된다는 마성의 동영상으로 입소문을 내며 폴라에 대한 궁금증으로 이어지고 있다.

시네마틱 필름 공개를 기념해 선보인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도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B.A 워시, 로션, 밀크, 아이존크림, 그랑럭스 IV까지 폴라 B.A 라인의 대표 제품 샘플로 구성되어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00942는 시네마틱 필름 속에서 스파이 ‘폴라’로 분한 설현이 혈투 끝에 알아낸 비밀 암호로, 폴라가 최초로 발견한 유전자 코드 LINC00942을 상징한다. 

LINC00942는 노화와 연관된 세포들을 노화에 영향받지 않는 '에이지리스 셀'로 만들어주는 피부 속 유전자 코드로서 LINC00942의 활동이 미비해질수록 노화가 빨리 진행되고, 반대로 LINC00942가 활성화되면 피부 재생 기능이 강화되어 탄력 강화, 리프팅, 혈색 개선 효과가 나타난다. LINC00942의 활동을 촉진하는 천연 화합물인 폴라의 독자성분 로스마놀과 함께 폴라 B.A 라인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폴라 X 설현 시네마틱 필름과 '00942 시크릿박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폴라 공식 유튜브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폴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