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소비자와 접점 넓혀
상태바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소비자와 접점 넓혀
  • 이수빈
  • 승인 2023.12.2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작이 전개하는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더현대 서울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천호점 3곳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셀바티코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1월 2일부터  11일까지 운영, 같은 날 무역센터점 7층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천호점 1층에서는 1월 3일부터 28일까지 열린다.

셀바티코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은 메이드 인 프랑스 브랜드다. ‘리추얼(ritual)’을 테마로 꾸민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내면에 집중할 수 있는 힐링 리추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지점별 100개 한정 구매 금액별로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퍼퓸 핸드 크림 솔루션을, 8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바디워시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티트 캔들을 1인 1회에 한해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셀바티코 매장을 비롯한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도슨트가 프랑스 장인정신을 담은 제품의 개발 과정, 전통 제조 기술을 계승한 포뮬러 등 향기에 담긴 스토리를 들려준다.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로베르테 조향사와 협업한 신제품 향수 4종을 가장 먼저 시향 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로베르테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시드 투 센트(seed to scent)’의 가치를 지키며 농업부터 향료 추출, 조향까지 전 과정을 관리하고 있는 글로벌 조향 기업이다. 셀바티코는 19세기 말 20세기 초 프랑스의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사진 셀바티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