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美 테니스 선수 크리스토퍼 유뱅크스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상태바
제이린드버그, 美 테니스 선수 크리스토퍼 유뱅크스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
  • 이수빈
  • 승인 2024.01.11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린드버그가 미국 테니스 프로 선수 ‘크리스토퍼 유뱅크스’를 글로벌 테니스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뱅크스는 ATP 투어에서 강력한 서브와 특유의 역동적인 플레이를 선보여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았다. 그는 1월 중순에 열리는 호주 오픈에서 제이린드버그 2024 프리 스프링 테니스 컬렉션을 착용하고 본격적인 앰버서더 활동에 나선다.

제이린드버그는 “유뱅크스는 코트 위에서의 압도적인 존재감은 물론 실제로도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으로 유명하다. 게임에 대한 접근 방식과 헌신, 그리고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졌기 때문에 그보다 더 좋은 앰버서더는 없을 거라 생각한다. 스포츠와 패션을 넘나드는 그의 활약이 매우 기대된다.”라며 앰버서더 발탁의 이유를 전했다. 

 

크리스토퍼 유뱅크스는 “개성이 넘치고 창의적인 표현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제이린드버그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팀 전체가 이미 나의 스타일을 잘 이해하고 있어서 제이린드버그 컬렉션을 착용하고 하루 빨리 코트에 서고 싶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제이린드버그의 2024 프리 스프링 테니스 컬렉션은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전국 오프라인 제이린드버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이린드버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