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와 아쿠아파워 캠페인 공개
상태바
비오템 옴므,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와 아쿠아파워 캠페인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1.1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Biotherm Homme)에서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 김우민, 지유찬 선수와 함께 아쿠아파워(RECHARGE WITH AQUAPOWER) 캠페인을 선보였다.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 김우민/ 지유찬 선수.

국가대표 수영선수이자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 김우민, 지유찬 선수와 함께 ‘CHAMPION OF HYDRATION(수분 챔피언)’ 새로운 챕터를 위한 충전의 에너지를 주제로 2024년 파리 올림픽 게임에 도전하는 금메달리스트들의 충전과 수분 관리 루틴을 담아냈다. 

더 큰 도전을 위한 갈증, 더 깊은 갈망과 도약의 에너지가 필요한 새로운 도전을 위한 시기에 비오템 옴므와 함께 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김우민 선수가 소개하는 비오템 옴므의 베스트셀러 ‘아쿠아파워 어드밴스드 젤’은 거칠고 탁한 피부가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제품이다. 장벽&회복력&방어력 3중 강화로 외부 요인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으며, 48시간 지속되는 보습력 및 즉각적 피부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토코페롤, 살구씨 오일, 글리세린 등 남자 피부를 위한 성분을 담아낸 포뮬러가 피부 컨디션을 케어 해주고 더욱 맑은 피부를 완성해준다. 그리고 25% 재활용 유리 용기, 마지막 한방울까지 사용 가능한 에어리스 패키지로 바다 환경을 생각한 비오템의 워터러버 정신을 엿볼 수 있다.
 

지유찬 선수가 소개한 ‘아쿠아파워 올인원’ 제품은 토너와 모이스춰라이저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아이템이다. 빠르고 확실한 수분 케어가 필요할 때 올인원 제품 하나만으로 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투명하고 가벼운 워터 젤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끈적이거나 답답하지 않으며 페퍼민트, 맨톨 성분으로 피부 청량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김우민, 지유찬 선수와 함께 한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비오템 공식 소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쿠아파워 올인원&어드밴스드 젤 제품은 비오템 온, 오프라인 전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비오템(Biother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