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제이미 도넌, 로에베 2024 SS 남성 캠페인에
상태바
배우 제이미 도넌, 로에베 2024 SS 남성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4.01.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에베가 24 봄·여름 남성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데이비드심스가 촬영, 남성 컬렉션의 움직임, 미묘한 것을 대담하게 만들고, 단순해 보이지만 단순하지 않은 것에 대한 확산을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은 제79회 골든글로브 후보에 올랐던 배우이자 로에베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인 제이미 도넌과 싱어송라이터 오마르 아폴로가 출연했다.

포토그래퍼 데이비드 심스는 두 사람의 순간의 움직임을 포착했다. 사색에 잠긴 듯 강렬한 인상의 제이미 도넌은 낡은 가죽의자나 사다리가 놓인 작업실같이 특별할 것 없는 공간을 배경으로 마치 오디션이나 스크린 테스트를 보는 것 같은 모습이다. 

전구가 켜진 원형 무대 속 오마르 아폴로의 표현은 강렬하고 시간은 멈춘 듯 하다. 대화하는 듯한 친밀한 감정과 공연의 원초적인 에너지가 두드러진다. 

제이미와 오마르가 입은 간결하지만 텍스쳐가 뚜렷한 가죽, 니트 그리고 반짝이는 소재의 의상은 시선을 가리는 스크린 선글라스, 퍼즐 폴드 토트, 퍼즐백과 같은 액세서리가 더해져 미묘한 차이를 만들어 낸다. 

제품 중심의 캠페인 이미지는 백과 슈즈가 기울어지거나, 접히거나 혹은 단상 위에서 퍼포먼스를 하는 것처럼 생생하게 포착했다. 움직임에 중점을 둔 이번 캠페인은 우리의 삶에 관한 이야기이며, 그 순간을 포착하는 방식으로 만들었다.

로에베 2024 봄·여름 컬렉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에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