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델레바인& 수민, 세계 아티스트가 참여한 MCM 24SS 캠페인에
상태바
카라 델레바인& 수민, 세계 아티스트가 참여한 MCM 24SS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4.01.1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M이 글로벌 최고의 탑 모델들과 함께한 새로운 24 SS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영국 출신 배우이자 탑 모델로 꼽히는 카라 델레바인과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남성 탑 모델로 평가받고 있는 한국 모델 수민이 이번 24 봄·여름 캠페인에 함께 했다. MCM은 올 봄 시즌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진취적이고 독창적인 젊은 패션계의 매버릭스들을 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독립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을 가리키는 용어인 매버릭에서 파생된 매버릭스는 전통적인 방식이나 규칙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법이나 관점을 제시하는 진보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동하는 진취적인 사람들을 말한다. 

MCM은 24 봄·여름 캠페인 속 카라 델레바인과 수민을 통해 가상 세계와 물리적 세계, 문화적인 영역을 자유롭게 누비며 자신만의 세계를 찾아 다니는 매버릭스들의 다이나믹한 디지털 노마드를 표현하고 있다.

럭셔리 및 패션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평가받고 있는 파비앙 바론과 주목받는 포토그래퍼 크랙 맥딘, 스타일리스트 칼 탬플러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클래식한 패션을 쿨하고 대담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MCM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유니크한 엑스라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토트백를 비롯해 테니스를 위한 테니스 백팩과 슬링백, 로레토스 패턴으로 이루어진 모던한 디자인의 데일리 백, 특별한 자리를 위한 포인트 아이템이 될 백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제품이 소개된다.

스포티한 코트와 우아한 더블 브레스티드 턱시도 재킷 등과 같이 스타일의 경계가 없는 MCM의 레디투웨어와 함께 혁신적인 가죽제품 및 액세서리, 그리고 새로운 슈즈 등 라이프 스타일 제품군들을 공개한다.

카라 델레바인은 "MCM의 첫 번째 '매버릭'으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MCM의 대담하고 반항적인 정신을 오랫동안 존경해왔고, 그들의 다음 행보에 함께 할 수 있어 흥분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MCM의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은 MCM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C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