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물걸레 기능 ‘얼티밋홈 300 로봇 청소기’ 출시
상태바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물걸레 기능 ‘얼티밋홈 300 로봇 청소기’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1.2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가 더욱 편리하고 스마트해진 로봇 청소기 신제품 ‘얼티밋홈 300 로봇 청소기’를 출시한다. 진공 기능과 물걸레 기능을 통합한 2 in 1 시스템을 적용해 번거로운 바닥청소를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리모컨 또는 모바일 일렉트로룩스 앱을 이용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수준의 청결도에 맞춰 물걸레 패드에 공급되는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신제품은 최대 2600Pa의 흡입력으로 중간•큰 먼지 입자를 최대 100%까지 제거 하는 강력한 청소 성능을 갖췄다. 업그레이드된 3단계의 필터 시스템이 새어나가는 먼지 입자를 99.99% 까지 제거해 주거 공간을 언제나 위생적이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로봇 청소기를 집 안 어디든 정확히 인도해 주는 스마트 카메라를 장착해 청소의 디테일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자이로스코픽 매핑 및 센서 지원 내비게이션을 바탕으로 조직화된 패턴을 구현하여 놓치기 쉬운 집 안 구석구석까지 꼼꼼하게 청소하는 것은 물론, 본체 사이즈 높이가 78mm에 불과해 소파나 침대 등 가구 아래 먼지까지 깔끔하게 처리한다.

사용자별 맞춤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면 스마트폰 하나로 손쉽게 청소 일정을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의 일정을 고려해 원하는 날짜, 시간, 청소 기능을 선택해 두면 설정에 따라 로봇 청소기가 알아서 움직이고 청소가 완료되는 대로 충전대로 돌아가 집안일을 스마트하게 덜어준다. 최장 사용 시간은 충전 1회당 120분 이다.

신제품 ‘얼티밋홈 300 로봇 청소기’는 일렉트로룩스 공식 온라인 몰 및 백화점, 네이버, 쿠팡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일렉트로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