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봄 컬렉션 공개& 설 명절 맞이 디즈니 캐리어 프로모션
상태바
아가방, 봄 컬렉션 공개& 설 명절 맞이 디즈니 캐리어 프로모션
  • 이수빈
  • 승인 2024.01.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가방에서는 다가오는 봄철을 위한 다양한 봄 컬렉션 의류를 공개했다. 햇살 좋은 날 맛있는 도시락을 싸서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피크닉 타임’ 테마는 아보카도, 딸기, 브로콜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과 야채를 바디수트, 원피스, 가디건 등에 귀엽고 재미있게 담아냈다. 봄이 느껴지는 발랄한 아이템이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2~5세 토들러를 위한 선물로는 간절기용 아우터도 마련됐다. ‘쟈덴 리버시블 퀼팅 점퍼’는 포근한 코듀로이 소재에 2온스 솜을 충전해 일교차가 커지는 봄 날씨에 입기 적당하다. 리버시블 타입의 아이템으로 뒤집어서 입으면 화섬 점퍼로도 착용할 수 있다. 양쪽 면의 소재와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트렌디함과 활용도를 동시에 잡았다.

설 명절을 앞두고 아가방은 디즈니 캐리어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전국 아가방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다. 

 

아가방 혹은 디즈니 베이비 상품을 포함해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디즈니 캐리어를 2만 원대에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한 캐리어는 설 명절 이후에 수령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이 종료되면 정가로 구매 가능하다.

24년 봄 신상품으로 출시된 ‘디즈니 캐리어’는 산뜻한 옐로우 컬러에 미키와 미니 캐릭터 아트웍이 돋보이는 사각형 모양으로 제작됐다. 아이들도 쉽게 끌고 다닐 수 있도록 가벼운 무게에, 16인치의 실용적인 사이즈라 어른들의 1박 2일 여행용 캐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사진 아가방컴퍼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