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실내 물놀이장 오픈기념 ‘플래시 세일’ 진행... 최대 30% 할인
상태바
레고랜드, 실내 물놀이장 오픈기념 ‘플래시 세일’ 진행... 최대 3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1.2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랜드 호텔이 ‘워터 플레이’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 예약자에 한해서 다양한 레고랜드 호텔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의 투숙객 전용 물놀이장인 워터 플레이는 이전에는 실외에 위치해 동절기에 운영이 되지 않았으나, 리노베이션을 거쳐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물놀이장으로 재단장을 마치고 내달 7일 새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에 레고랜드는 오는 31일까지 호텔 패키지 3종류를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500객실 한정으로 레고랜드 샤워 가운∙수영 가방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워터 플레이 패키지’와 레고랜드 파크 2일 이용권이 제공되는 ‘파크 2일 이용권 패키지’ 그리고 숙박과 조식이 포함되는 ‘조식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특별 할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물놀이장 이용 패키지인 워터 플레이 패키지에는 레고 테마로 꾸며진 워터 플레이와 레고랜드 호텔 테마룸에서의 1박, 그리고 호텔 레스토랑 조식 패키지까지 포함된다. 워터 플레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500객실에는 레고랜드 수영 가방과 레고랜드 시그니쳐 샤워가운이 증정된다.

사진 레고랜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