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솔고 바이오 메디컬, 방문판매 유통부문 협력 강화 MOU 체결
상태바
한국화장품-솔고 바이오 메디컬, 방문판매 유통부문 협력 강화 MOU 체결
  • 이수빈
  • 승인 2024.01.2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은 솔고 바이오 메디컬과 방문판매 유통부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사는 이 달 한국화장품 종로구 청계천 본사와 솔고 바이오메디컬 경기도 평택 본사를 방문해 향후 진행할 구체적인 유통, 서비스 전략 및 물류 등에 관한 세부 시행 지침을 협의했다.

이번 협약은 화장품 전문회사와 의료기기 전문회사가 진행한 최초의 업무 제휴 사례로, 전략적 제휴를 통한 상호협력을 기반으로 기존 유통 부문에 시너지를 만드는 것에 중점을 뒀다.

62년 역사의 한국화장품은 스킨케어, 이너뷰티 등의 오랜 기술이 집약된 프레스티지 제품을 공급, 2024년 발효 컨셉의 프레스티지 스킨 케어 브랜드 ‘효움’의 7개 품목을 런칭했다.

50년 역사의 솔고 바이오메디컬은 헬스 케어 부문의 의료기기를 제공할 예정이다. 수면과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헬스 케어 제품 ‘아이슬립웰’을 런칭하며 제품을 선보였다.

한국화장품과 솔고 바이오메디컬은 오는 2월부터 양사에 소속된 전국 대리점을 통해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한국화장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