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오늘 퇴원 어려울 듯…통증 더 나타나고 어지럼증 심한 상태
상태바
배현진 오늘 퇴원 어려울 듯…통증 더 나타나고 어지럼증 심한 상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4.01.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입원한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병원 앞에 26일 오전 취재진이 대기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전날 한 중학생에게 돌덩이로 머리를 습격 당한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이 이틀째 입원 중이다.

배 의원 측은 배 의원이 이날 오전 순천향대 서울병원에서 뇌 자기공명영상장치(MRI) 촬영을 하는 등 경과를 살펴보고 있으며 이날 중으로 퇴원은 어려운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배 의원 측 관계자는 "이제 긴장이 풀려서인지 어제보다 통증이 더 나타나고 어지럼증도 심한 상태"라며 "오늘 퇴원은 어려울 것 같다고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날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윤재옥 원내대표 등이 배 의원을 찾아 위로한 데 이어 한오섭 대통령실 정무수석이 이날 오전 병문안을 위해 병원을 찾았다.

더불어민주당에서 홍익표 원내대표 등도 병문안 의사를 타진했으나 배 의원은 정중하게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배 의원 측은 "배 의원이 누워 있고 힘들어하는 상황이어서 병문안을 원하는 야당 인사들에게는 마음은 감사하지만, 양해를 부탁한다고 정중히 설명했다"고 전했다.

배 의원은 전날 오후 5시 20분쯤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의 한 건물 입구에서 중학생 A군으로부터 돌덩이로 머리 뒤를 공격당해 피를 흘린 채 쓰러졌다. 병원으로 곧장 이송된 배 의원은 두피를 1㎝가량 봉합했다. A군은 현장에서 곧바로 체포됐다. 연합뉴스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