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올림픽파크 BBQ관, 보건소∙식약처 위생점검 무결점 통과
상태바
강릉 올림픽파크 BBQ관, 보건소∙식약처 위생점검 무결점 통과
  • 박성재
  • 승인 2024.01.3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는 자사가 운영하는 'BBQ관'이 지난 19일 오픈 이후부터 진행된 보건소와 식약처의 모든 위생 점검에서 무결점으로 통과하며 우수한 품질과 철저한 위생 관리를 증명했다고 31일 밝혔다.

강릉 올림픽파크에 위치한 BBQ관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의 공식 후원사인 BBQ가 전 세계에서 모인 선수와 관람객을 대상으로 K-푸드의 맛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BBQ관은 오픈 이후부터 매일 진행하는 보건소의 위생검사와 격일마다 진행하는 식약처 위생점검에서 한번의 지적사항 없이 통과했다. 

지난 19일부터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이 개최된 강릉 올림픽파크 'BBQ관'에 보건소 위생점검자가 방문하여 위생검사를 하고 있다.

BBQ는 최근 유행하는 겨울철 노로바이러스∙식중독으로부터 선수∙관람객을 보호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변질되기 쉬운 냉동, 냉장 보관 제품의 공급과 보관, 조리·제조 시설 등의 위생 상태, 조리·운반 과정의 안전관리 등을 철저히 대비하고 이를 실행에 옮겼다. 

현재 BBQ관에서는 치킨과 피자뿐 아니라 떡볶이, 우동, 황금알 치즈볼 등 분식과 사이드를 포함한 30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BBQ 관계자는 "대회 마지막 순간까지 안전과 품질을 비롯한 위생도 더욱 철저하게 관리해서 K-푸드의 맛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BBQ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BBQ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