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안티에이징 수분탄력세럼 ‘히알루+세럼’ 출시
상태바
바이오더마, 안티에이징 수분탄력세럼 ‘히알루+세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2.01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더마가 피부 노화를 늦추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 유지하는 슬로우 에이징(Slow-Aging) 트렌드에 맞춰 수분탄력 강화세럼 신제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건조로 인해 더 빠르게 나이드는 에이징을 해결하기 위해 맞춤 설계된 제품이다.

2중 수분탄력 시스템으로 단 30분만에 수분플럼핑 효과 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피부타입 관계없이 수분 보유능력이 떨어진 탈수피부에 최적으로 설계된 바이오더마 히알루+ 독자기술이 적용되어 겉수분과 속수분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고분자,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속부터 탱탱한 탄력감을 선사하며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카르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거친 피부결, 칙칙한 안색, 미세주름부터 볼륨감 저하까지 건조로 인한 7가지 초기 노화 지표가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투명한 젤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으로 탱탱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바이오더마의 하이드라비오 히알루+세럼은 2월 1일 올리브영, 나오스 공식몰에서 선런칭 될 예정이며, 전국 헬스앤뷰티 스토어(드럭스토어)와 종합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바이오더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