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닷 새출발 페스타' 실시... 최대 49% 할인
상태바
삼성전자, '삼닷 새출발 페스타' 실시... 최대 49%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01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삼닷 새출발 페스타는 2024 삼세페에서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혜택을 이어서 선보인다.

설맞이 특가 딜(Deal)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준가 대비 최대 49%의 할인을 제공하며 TV,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등 가전 제품 구매 시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지급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설 명절 직후인 오는 19일까지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제공했던 1월 삼세페 혜택을 일부 연장 운영한다. 신혼부부의 혼수가전이나 이사 가전처럼 여러 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품목∙수량에 따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설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풍성한 명절 선물도 제안한다. TV와 식기세척기, 로봇청소기, 건조기 등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가전부터 모니터,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IT 제품 등 다양한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삼성닷컴에서는 '신제품 알림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신제품 알림신청' 후 내달 31일까지 신제품을 구매할 경우 네이버 포인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 삼성전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