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쿠론과 풋풋함&세련미 두 가지 매력 선봬
상태바
김유정, 쿠론과 풋풋함&세련미 두 가지 매력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과  24 봄·여름 컬렉션 첫 번째 라인업 화보를 함께했다.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명랑한 에너지가 담긴 이번 화보는 시간이 멈춘 듯한 평온함이 느껴지는 나트랑 리조트 해변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김유정만의 청순하고 싱그러우면서도 잘 자란 정변의 아이콘다운 세련된 성숙미 두 가지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김유정은 홀터넥 블라우스에 클래식한 화이트 매쉬 토트백을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자아냄과 동시에 도회적인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크롭탑과 함께 아이스 데님 컬러의 모던한 크로스백을 연출한 사진에서는 선명한 11자 복근에 잘록한 한 줌 허리를 살짝 드러 낸 과감한 포즈로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풍겼다. 

다른 사진에서 김유정은 청량한 바다를 배경으로 은은한 테슬 디테일 원피스의 페미닌한 룩에는 캐주얼한 토트백을 각각 매치하여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원피스에 블루 셔츠를 레이어링 한 리조트 룩에는 멋스러운 빅 사이즈 보스톤 쉐입의 토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유정의 화보 속 24 봄·여름 신상품은 전국의 쿠론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유정은 지난 20일 종영한 SBS 금토 드라마 '마이 데몬'에서 배우 송강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현재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시리즈 이병헌 감독의 '닭강정'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쿠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