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X MLB, 화사한 'NY PINK 한정판 에디션’ 론칭
상태바
바닐라코 X MLB, 화사한 'NY PINK 한정판 에디션’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2.0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닐라코(BANILA CO)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핑크 컬러로 화이트 쿠션의 화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 '바닐라코 X MLB NY PINK 한정판 에디션’을 새롭게 론칭한다.

'바닐라코 X MLB NY PINK 한정판 에디션’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핑크 컬러로 케이스에 MLB만의 고급스러운 다이아 모노그램 패턴이 디자인됐다.

이번 에디션은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MLB 핑크 퍼프'로 구성돼 있다. 별도로 리필 쿠션 구매가 가능해 합리적 소비가 가능하다. 기존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 제품의 리필과 호환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바닐라코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모이스처는 정교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으로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바닐라코의 대표적인 베이스 제품이다. 바닐라코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베이스메이크업' 부문 1위로 대상을 수상하며 '베이스 맛집' 브랜드로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바닐라코는 5일부터 19일까지 무신사에서 선론칭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론칭 기념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상품에 추가로 적용 가능한 무신사 단독 15% 할인 쿠폰도 받아볼 수 있다.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리필 1개' 구매 시 에디션 제품과 함께 활용하기 좋은 핑크 파우치를, 'MLB NY PINK 에디션 쿠션 케이스 + 리필 2개' 구매 시 핑크 파우치와 베일 글로스 미니, 쿠션 퍼프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 바닐라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