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현대百 압구정본점서 ‘씰리 슈퍼 스테이지’ 진행
상태바
씰리침대, 현대百 압구정본점서 ‘씰리 슈퍼 스테이지’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2.2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씰리침대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씰리 슈퍼 스테이지’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별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결혼이나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이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팝업을 통해 백화점에서 전개되는 씰리침대의 모든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고, 씰리의 다양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는 뜻이 담긴 씰리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엑스퀴짓 헤븐리 시더’를 비롯해 ▲호주산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하이엔드 컬렉션 ‘헤인즈’ ▲최상의 기술력과 장인정신의 조화로 압도적인 우아함을 자랑하는 ‘크라운 쥬얼’을 모두 현장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호텔과 같은 안락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백화점 단독 제품 ‘블루밍턴 III(Bloomington III)’까지 행사기간 동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50%의 높은 할인율을 적용한다.

현대백화점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눈에 띈다. 구매액에 따라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비롯해 사은품을 증정하고, 25일까지 카드 결제 고객에 한해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돼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사진 씰리침대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