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볼빨간 상기된 얼굴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해
상태바
김유정, 볼빨간 상기된 얼굴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해
  • 이수빈
  • 승인 2024.02.2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배우 김유정과 함께한 더블유 디지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김유정은 앙증맞은 하트 팬던트를 손에 쥔 포즈와 사랑스러우면서도 새초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유정이 스타일링한 주얼리는 스와로브스키의 SS 2024 화이트데이 컬렉션인 하이퍼볼라 하트(Hyperbola Heart) 제품이다. 사랑을 나타내는 가장 아이코닉한 ‘하트’ 모티프를 구조적인 케이지(Cage) 형태로 디자인했으며 스와로브스키 댄싱 스톤을 품은 반짝이는 증표로 구현했다. 

누드 톤의 핑크 드레이프 탑에 핑크 컬러 하이퍼볼라 하트 팬던트와 칵테일 링을 스타일링한 김유정은 우아하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상기된 듯 발그레한 두 볼이 강조된 메이크업에 맞는 완벽한 눈빛으로 스와로브스키 하이퍼볼라 하트 컬렉션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화이트 컬러의 실크 브이넥 탑에 곡선 형태의 인피니티 모티프가 강조된 하이퍼볼라(Hyperbola) 인피니티 컬렉션 이어링과 네크리스, 브레이슬릿으로 믹스매치 한 김유정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세련된 감각과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선보인다.

스와로브스키와 배우 김유정이 함께한 매혹적인 분위기의 화보와 무빙 커버는 '더블유 코리아'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스와로브스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