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베트남, 디지털서비스 강화된 신규 MTS 출시
상태바
NH투자증권 베트남, 디지털서비스 강화된 신규 MTS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4.02.2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투자증권 베트남 현지법인 NHSV가 신규 MTS 인 ‘NHSV Pro’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왼쪽부터) NH투자증권 Global사업본부 김홍욱 대표, 베트남 현지법인(NHSV) 김종석 법인장,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정중락 총괄대표가 26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MTS 론칭행사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베트남 자회사 NH Securities Vietnam(이하 NHSV)이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규 MTS(모바일트레이딩서비스)인 ‘NHSV Pro’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NHSV Pro는 현지 주식 초보투자자를 위한 부가서비스와 최신 트렌드를 가미해 개발된 MTS다. 비대면 계좌 개설, 투자 교육 콘텐츠, 모의투자 서비스, 브로커 채팅 등을 이용할 수 있다.

MTS 론칭 행사에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렸다. 정영채 대표이사는 “NHSV Pro 출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현지에 차원이 다른 디지털 금융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여 NHSV를 베트남 디지털 선도 증권사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NHSV는 오는 29일 호치민 지점을 확장 이전하는 오픈식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009년 베트남 현지 증권사인 CBV증권과 합작 법인으로 진출한 이후 2018년 100% 지분인수를 통해 NH Securities Vietnam(NHSV)를 출범시켰다.

사진=NH투자증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