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미국산 대패∙꽃삼겹 등 30% 할인
상태바
GS더프레시, 미국산 대패∙꽃삼겹 등 3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1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더프레시는 미국육류수출협회(USMEF)와 공동기획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알뜰한 미국산 육류 판매를 통해 물가 잡기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내달 2일까지 GS더프레시 440개 매장에서 ‘미국산 육류 공동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상품은 냉동육 미국산 대패700g, 꽃삼겹500g, 우삼겹500g, 양념소불고기500g 등으로 평소 대비 최대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지난 8일 GS더프레시 관악점에서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장(오른쪽)과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이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GS더프레시 축산팀 김영광MD(상품기획자)가 약 8개월전부터 미국육류수출협회 실무자와 미팅을 통해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사전 200톤 이상의 물량을 확보해 전국 최저가 수준의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한편 GS더프레시는 지난 8일 미국육류수출협회와 공동 프로모션을 바탕으로 상품 개발, 행사 기획, 미국산 육류 판매 활성화를 위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장, 박준일 미국육류수출협회 한국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GS더프레시 관악점에서 진행됐다.

행사장에서는 최근 높은 물가 상승률로 육류 구매에 부담이 있는 소비 계층을 위해 양사가 할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 신상품 개발, 할인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장은 “GS더프레시가 우수한 품질의 미국산 수입육을 알뜰한 가격에 판매함으로 고물가로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의 장바구니 물가 부담 해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소비자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