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뷰오리, 아름다운 남산 벚꽃길을 함께 달릴 러너 모집!
상태바
신세계인터 뷰오리, 아름다운 남산 벚꽃길을 함께 달릴 러너 모집!
  • 이수빈
  • 승인 2024.03.14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vuori)는 내달 7일 남산에서 열리는 ‘2024 뷰오리 벚꽃 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3월 19일까지로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3만원이며, 최종 참가자로 선정 시 지불하면 된다.

 

고품질의 퍼포먼스 의류를 선보이는 뷰오리(vuori)는 현재 북미에서 가장 핫한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로 지난해 국내에 출시됐다. 라운지, 피트니스, 아웃도어, 트래블&커뮤트 등 4가지 라인을 운영 중이며, 달리기를 좋아하는 2030 러너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뷰오리에 대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동료와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러닝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부터 전문적으로 즐기는 이들까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입문자들을 위한 비기너 코스와 상급자들을 위한 어드밴스 코스 등 2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러닝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다. 멘토로 전 육상 국가대표 선수이자 러닝 코치인 장호준과 러닝 전도사 안정은이 참여해 참가자들과 코스를 달리면서 자세, 스트레칭, 호흡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20만원 상당의 뷰오리 제품과 굿즈가 담긴 선물 키트를 지급한다. 행운권 추첨, 다과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뷰오리는 활동적인 캘리포니아 해안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퍼포먼스 브랜드다. 지속가능성 실천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뷰오리는 재생 소재 사용, 플라스틱 폐기물 감축, 탄소 배출 100% 상쇄 등 기후 중립 인증(Climate Neutral Certified)을 받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