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40개 품목 '최대 반값 할인'... 물량 20톤 준비
상태바
SSG닷컴, 호주산 소고기 40개 품목 '최대 반값 할인'... 물량 20톤 준비
  • 박성재
  • 승인 2024.03.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축산물 물가안정을 위해 호주산 소고기 40여개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수입육 가격이 오름세인 상황에서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자 호주축산공사(MLA)와 협업해 20톤 특가 물량을 준비했다. 집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으며 캠핑용 먹거리로 활용하기 좋은 목초비육 소고기, 곡물비육 소고기, 와규 등 다양한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행사 상품은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호주청정우 채끝 스테이크’ ‘와규 바로구이’를 각각 50% 할인 판매한다. ‘호주청정우 안심 스테이크’ ‘호주청정우 부채살 구이’ ‘블랙앵거스 꾸리살 샤브샤브’는 각각 40% 할인해 선보인다. 호주산 양고기 4종도 최대 35% 할인가에 함께 준비했다. 

이호종 SSG닷컴 축수산팀장은 “고물가 상황 속에서 관계기관과 협업해 자체 반값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선식품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축산물을 고객에게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SSG닷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