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규, 국보급 카리스마! 불가리 브랜드 첫 로컬 앰버서더로 [KDF 세븐틴 민규]
상태바
민규, 국보급 카리스마! 불가리 브랜드 첫 로컬 앰버서더로 [KDF 세븐틴 민규]
  • 이수빈
  • 승인 2024.03.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는 세븐틴의 멤버 민규를 한국을 위한 로컬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불가리와 민규의 공통된 가치와 스타일적 일치를 반영한 것으로, 이번 파트너십은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의 영향력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근 서울에서 열린 불가리 스튜디오(Bulgari Studio) 글로벌 이벤트에 참석한 민규는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비제로원(B.zero1)을 착용, 완벽한 애티튜드와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파트너십은 불가리의 글로벌 확장 및 아시아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식 증대를 위한 중요한 발걸음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결정이다. 브랜드의 로컬 앰버서더가 된 세븐틴의 민규는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하는 큰 역할을 하는 한편,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불가리 스튜디오에 참석한 민규의 모습을 담은 이미지 및 영상은 불가리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24년, 세븐틴 민규의 불가리 공식 로컬 앰버서더로서의 행보를 지속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불가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