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까르띠에와 함께한 'FRI(END)S' 멋들어진 라이브 퍼포먼스! [KDF BTS V]
상태바
방탄소년단 뷔, 까르띠에와 함께한 'FRI(END)S' 멋들어진 라이브 퍼포먼스! [KDF BTS V]
  • 이수빈
  • 승인 2024.03.1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르띠에와 브랜드 앰버서더 방탄소년단 뷔가 함께한 새로운 디지털 싱글 'FRI(END)S'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더블유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다. '23년 7월부터 까르띠에 앰버서더로 활동한 뷔는 다양한 모습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표현해왔다.  

그는 새로 공개한 싱글과 발 맞추어 다시 한번 까르띠에와 함께 패션 뮤즈의 이미지에 걸맞는 비주얼과 아우라를 선보였다. 까르띠에 메종 청담 라 레지당스 (La Résidence)에서 촬영된 라이브 퍼포먼스는 뷔의 클로즈업으로 시작된다. 

깔끔하고 세련된 깊은 브라운과 버건디 톤의 착장에 까르띠에의 팬더 드 까르띠에, LOVE,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하며 뛰어난 비주얼을 뽐낸다. 

뷔가 무대를 시작하자 공간은 그의 부드러우면서도 자유자재로 여러 음역대를 넘나드는 보컬로 가득 채워졌다. 무대에 온전히 집중한 뷔는 곡의 멜로디가 서서히 고조됨에 따라 미묘한 표정 변화를 보여주었고, 이를 통해 그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인만의 사운드를 자신있게 드러내며 매력을 한 층 부각시켰다. 

뷔는 지난 3월 15일 새로운 곡 'FRI(END)S'를 공개한 바 있다.  R&B 장르로 봄날의 솔직하고 달콤한 고백송이다.  오랜 시간 친구로 지내왔지만 이제 친구 사이에 마침표를 찍고 그 이상의 관계로 발전하고 싶은 마음을 전한다. 

첫 솔로 앨범 Layover 발매 6개월 이후 다시 돌아온 뷔는 다시 한번 그의 유니크한 취향과 특유의 멋을 강조시키는 음악 및 비주얼 콘텐츠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 까르띠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