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선물하기’ 기능 오픈... 쇼핑 편의성 강화
상태바
대상 정원e샵, ‘선물하기’ 기능 오픈... 쇼핑 편의성 강화
  • 박성재
  • 승인 2024.03.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정원e샵은 이름과 연락처만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정원e샵은 엔데믹 이후 일상화된 비대면 선물 문화와 모바일 선물 기능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되는 요청에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국내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 규모는 지난 2022년 5조원을 넘어섰고 2027년에는 10조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정원e샵 사이트 내 선물하기 전용 페이지에서 ‘가공식품’ ‘건강식품’ ‘김치’ 등 7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약 150여 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종가, 안주야(夜) 등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정원e샵에 입점한 다양한 외부 상품들도 선물로 전달 가능하다. 특히 김치 브랜드 종가의 다양한 김치 종류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종가 김치 교환권’도 이번 선물하기 오픈과 함께 처음 선보인다. 

금액대별 각기 다르게 구성된 종가 김치 세트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대상 정원e샵은 앞으로 ‘선물하기’ 제품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할 방침이다.

특가 영역도 개편에 나섰다. 기존 특가 시스템을 평일 ‘타임특가’, 주말 ‘주말특가’로 나누고, 특가 상품도 기존 3개 품목에서 평일 4개, 주말 8개 품목으로 확대했다. 

이외에도 구입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커지는 ‘살수록 더 할인’ 이벤트도 연중 진행한다. 기본 할인율에 더해 상품 5개 단위로 할인율이 커지며, 최대 30% 추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손영후 대상 Mall사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강화로 정원e샵만의 차별화된 구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대상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대상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