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X디렉터파이, 선크림과 베이스를 한 번에 ‘톤업 수정 선크림’ 출시! 
상태바
에뛰드X디렉터파이, 선크림과 베이스를 한 번에 ‘톤업 수정 선크림’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0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디렉터파이와 다시 만나 ‘순정 디렉터 톤업 수정 선크림’을 출시한다. 베이스 효과까지 갖춘 ‘톤업 수정 선크림’으로 순정 디렉터 선크림 2종 출시 이후 디렉터파이와 2년 만에 다시 만나 개발한 제품이다. 

‘순정 디렉터 톤업 수정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에 충실하며 ‘톤업’ 효과가 추가된 톤업 선크림이다. 제작 단계에서부터 고객 누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톤을 살리는 것에 중점을 뒀다. 홍조, 붉은기 커버에 최적화된 화사한 톤 수정의 환상 비율인 ‘헬씨 상아’ 컬러로 본연의 피부 톤에 맞춰 맑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소프트 파우더리 성분이 피부 요철을 메워주어 모공 끼임이나 밀림 없이 가볍게 밀착돼 한 겹만 발라줘도 피부가 좋아 보이도록 하여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 준다. 산뜻하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촉촉하고 투명하게 밀착된다. 제형은 가벼운 발림성의 저점도 제형으로 스포이드 타입 튜브 용기에 담아 양조절이 용이하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순정 디렉터 톤업 수정 선크림’은 단독으로 사용 시 파데 프리 메이크업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파운데이션과의 궁합이 좋아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면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줄 수 있어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믹스해 사용하기 좋다. 하이포알러지테스트, 피부일차자극테스트, 논코메도제닉, 안티다크닝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순정 디렉터 톤업 수정 선크림’은 오는 4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공식 런칭하며 다양한 기획전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4월 1일부터 7일까지 40ml 본품과 20ml 추가 용량이 포함된 기획세트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고, 4월 2일 단 하루 동안은 오늘의 특가로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에뛰드

이수빈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