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데일리 스타일링 가능한 ‘스타일 샌들’ 신규 라인업 출시 
상태바
크록스, 데일리 스타일링 가능한 ‘스타일 샌들’ 신규 라인업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4.0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록스가 샌들 카테고리를 겨냥해 세련된 디자인에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하는 신상 ‘스타일 샌들 컬렉션’을 출시한다.  ‘겟어웨이’ ‘브루클린’, ‘마이애미로 구성됐다. 

겟어웨이 플랫폼 플립 어시더티/ 겟어웨이 플랫폼 에이치 스트랩 블랙

이번 라인업은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다양한 실루엣과 컬러를 갖춘 샌들 컬렉션으로, 오피스, 캐주얼, 일상, 여행 등 모든 TPO에 매치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겟어웨이 컬렉션은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샌들 컬렉션으로 이번 시즌 크록스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겟어웨이 플랫폼 플립은 약 4cm높이의 플랫폼으로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선사해 비율을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프리 필 테크놀로지™’가 최초로 적용돼 가벼우며, 부드럽고 유연한 풋베드 소재 덕분에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의 피로감 없이 자유로운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다. ▲어시더티 ▲드림스케이프 ▲콰츠 ▲스터코 ▲라테 ▲블랙 컬러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알파벳 H 형태의 스트랩 디자인이 발을 감싸주는 ‘겟어웨이 플랫폼 에이치 스트랩’, 비스듬한 스트랩 디자인으로 엣지를 더한 ‘겟어웨이 스트래피’까지 겟어웨이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겟어웨이 플랫폼 에이치 스트랩’은 ▲카시스 ▲라테 ▲블랙 3가지 컬러로, ‘겟어웨이 스트래피’는 ▲스터코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겟어웨이 스트래피’ 블랙/‘브루클린 우븐 버클’ 블랙

브루클린(Brooklyn) 컬렉션은 여성용 샌들 라인으로, 세련된 실루엣과 스트랩 디자인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브라운 톤의 굽이 차분하면서도 가벼운 무드를 연출해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굽임에도 크록스의 ‘라이트라이드™’ 기술력이 적용된 풋베드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조절 가능한 어퍼 스트랩과 아웃솔 패턴 디자인이 매력적인 ‘브루클린 우븐 버클’, 심플하고 모던한 ‘브루클린 앵클 스트랩 웨지’, 어퍼 스트랩을 엮은 듯한 디테일로 페미닌한 무드를 더한 ‘브루클린 우븐 앵클 스트랩 웨지’로 구성됐다.

브루클린 앵클 스트랩 웨지 블랙 머쉬룸/ 브루클린 우븐 앵클 스트랩 웨지

마이애미 통 플립(Miami Thong Flip)은 얇은 스트랩을 활용해 모던하면서도 플랫한 디자인의 여름용 샌들이다. 각진 형태의 풋베드가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주며, 통통 튀는 컬러 라인으로 여름 특유의 가볍고 시원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듀 ▲라바 ▲핑크 크러쉬 ▲블랙 4가지로 출시됐다.

마이애미 통 플립 라바
마이애미 통 플립 라바

사진 크록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