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세계 비타민 C 데이 기념 캠페인 &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스킨수티컬즈, 세계 비타민 C 데이 기념 캠페인 & 프로모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4.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4월 4일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맞아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은 스킨수티컬즈가 기념하는 ‘세계 비타민 C 데이’다.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비타민 C’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2019년부터 매년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기념해오고 있다.

올해는 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김해나의 블랙딜 X 스킨수티컬즈] 라이브 행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4일 진행되는 스킨수티컬즈 라이브 방송에는 쇼호스트뿐만 아니라, 피부 전문가, 실제 스킨수티컬즈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출연해 각자의 피부 고민과 피부 컨설팅,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은 비타민 C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골든룰을 적용한 대표적인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항산화 과학의 선구자이자 스킨수티컬즈의 창립자 쉘던 판넬 박사가 1992년 화장품을 위한 비타민 C 안정화 기술을 개발하여 미국 특허(제7179841호)를 취득, 2005년 페룰릭애씨드와 비타민 C, 비타민 E 결합 시의 안정성 효과를 입증함으로써 탄생했다. 비타민 C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강력한 황금비율(비타민 C 15% : 비타민 E 1% : 페룰릭애씨드 0.5%)로 잘 알려져 있다. 

스킨수티컬즈는 특히 이번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맞아 11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소피아 리치 그레인지’와 함께 영상을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소피아 리치는 영상을 통해 유년시절부터 지속된 자신의 피부고민과 스킨수티컬즈 ‘C E 페룰릭’을 통한 항산화 경험에 대해 공유,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킨수티컬즈는 4월 4일 비타민 C 데이 행사 외에도 4월 한달 간 스킨수티컬즈의 공식 판매처인 SSG, 롯데온, 롯데백화점, 일부 피부과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로레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