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X워너브러더스, 협업 컬렉션 완판
상태바
송지오X워너브러더스, 협업 컬렉션 완판
  • 이수빈
  • 승인 2024.04.1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사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와 3월 15일, 4월 5일 두 차례에 걸쳐 출시한 루니툰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이례적인 완판을 기록했다. 

국내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최초로 워너브러더스와 콜라보한 송지오의 루니툰즈 1,2차 컬렉션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일부 상품 완판을 달성해 또 한 번의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끌어냈다. 

송지오의 협업은 실패 없이 꾸준히 성공 사례를 만들어내며 업계 전반에 걸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뜨거운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반팔 티셔츠 10종, 셔츠 2종, 점퍼 1종 총 13종으로 구성된 2차 컬렉션은 1차 컬렉션에서 선보인  ‘벅스 버니’, ‘트위티 버드’, ‘실베스터’, ‘태즈’ 등의 루니툰즈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디자인을 공개했다. 일부 데님 소재를 사용하는 등 송지오만의 아트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색깔을 표현하며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이번 ‘워너브러더스X송지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송지오의 역대 콜라보레이션 중 가장 큰 스케일로 10가지의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며 우리에게 잘 알려지고 친근한 루니툰즈의 캐릭터들을 송지오만의 아트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위트를 불어넣었다는 평을 받았다. 

송지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는 동시에, 파트너 스튜디오의 강점을 살려내는 데에도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정교하고 세련된 송지오의 자수 기법도 이에 한몫을 더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송지오가 세계 무대에서 인정받는 비결이자, 패션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요인으로 평가된다.

송지오는 한국을 대표하는 K-럭셔리 브랜드로 프랑스 프랭땅 백화점, 하비 니콜스,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강남점, 더 현대 서울 등 전국 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5월 초 서울 도산공원 인근에 위치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예고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 하우스로 성장 중이다.

송지오의 모든 컬렉션은 디자이너가 직접 붓으로 그림을 담아내는 검은 캔버스에서 시작, 이 모든 예술은 유니크한 송지오만의 컬렉션으로 완성된다.

사진 송지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