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빔 프로, LG미니빔 이어 인기 급상승
상태바
애니빔 프로, LG미니빔 이어 인기 급상승
  • 박홍규
  • 승인 2020.01.2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이나 야외, 캠핑장에서 나만의 영화관을 실현할 수 있는 빔프로젝터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사무실, 강의실, 회사 등에서만 사용하던 빔프로젝터가 작아지고 가벼워지면서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미니빔프로젝터로 나오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에는 혼자 사는 자취생들 혹은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가를 보내는 것이 트렌드가 되어 집에서도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미니빔프로젝터의 수요가 높아졌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다양한 미니빔프로젝터가 나오기 시작했는데 그중에서도 LG미니빔프로젝터가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LG미니빔프로젝터는 집에서 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ph550, ph30jg, pf50ka 등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휴대와 이동이 편리하고 스마트폰과 무선 연결로 간편하게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전원선 없이도 내장 배터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LG미니빔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이렇듯 LG미니빔의 뒤를 이어 가격은 저렴하면서 성능과 품질은 좋은 가성비 높은 미니빔프로젝터가 많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미니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해도 미니빔프로젝트추천, 가성비미니빔프로젝터 등의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또, 다양한 미니빔프로젝터를 비교해보는 글들도 많아 이를 참고해 선호도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좋다.
 
그 중에서도 엘지미니빔의 뒤를 이어 ‘애니빔 프로’가 가성비빔프로젝터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애니빔 프로는 1kg 정도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고 2600루멘으로 기존 가성비미니빔프로젝터보다 더욱 선명하고 화사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mhl 지원으로 별도의 동글이 필요 없이 무선으로 연결해 영상을 볼 수 있다. 10w의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깨끗하고 생생한 음질을 들을 수 있으며, 최소 1m에서 5m의 투사 거리로 좁은 공간에서도 고해상도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애니빔 프로 관계자는 “더 넓고 꽉 찬 와이드 비율과 최대 150인치 대화면 출력으로 집에서도 영화관 같이 생생하게 볼 수 있어 미니빔프로젝트추천 제품으로 탁월하며, 1년 무상 a/s 서비스로 고객의 제품을 끝까지 책임질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애니빔 프로 공식 판매처인 닥터나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닥터나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