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애니빔 프로’ 주목
상태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영화관,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애니빔 프로’ 주목
  • 허남수
  • 승인 2020.07.2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야외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집에서도 편안하게 영화, 드라마 감상 등의 취미 활동을 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과거 사무실, 회사, 학교에서만 주로 사용되었던 빔프로젝터와 달리 최근에는 가볍고 이동이 편리하며 무선연결이 가능한 미니빔프로젝터 제품이 출시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미니빔프로젝터 제품이 출시되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미니빔프로젝터 구매 시 중요한 체크리스트로는 밝기 (안시루멘), 해상도,입력 포트 및 무선 쉐어링 기능 여부, 사용 시 발생하는 소음 데시벨 등이 있다. 최근 가정용빔프로젝터, 미니빔프로젝터,미니빔프로젝트,미니빔추천,빔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게시글을 많이 찾아볼 수 있어 관련 글을 꼼꼼하게 참고해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중에서도 최근 가성비 미니빔으로 ‘애니빔 프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애니빔 프로’는 휴대가 편리한 1.02k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WiFi 2.4GHz 속도의 MHL 지원으로 무선으로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2600(루멘)으로 더 선명하고 화사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으며 10W의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깨끗한 음질로 생동감 있는 음향을 들을 수 있다.

애니빔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빔프로젝터로 영화와 드라마 감상을 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고 있다. 검색을 통해 가정용빔프로젝터, 미니빔프로젝터,미니빔프로젝트,미니빔추천,빔프로젝트에 대한 게시글을 쉽게 볼 수 있는데 활용 가능한 공간, 성능, A/S 가능여부 등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애니빔 프로는 6차 수량 200개 한정 3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애니빔 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