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찾아가기 좋은,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그리고 '이조은식당'     
상태바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찾아가기 좋은,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그리고 '이조은식당'     
  • 박홍규
  • 승인 2020.02.24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면 노란 유채꽃으로 물드는 아름다운 섬 제주도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힐링을 꿈꾸는 사람들의 여행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사실 여행코스를 계획하는것만으로도 여행의 즐거움이 더해질만큼, 여유로움과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제주도는 다양한 테마여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제주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도만이 가지고 있는 자연경관과 함께 각종 테마 체험, 맛집 등 다채로운 여행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다. 푸른 바다를 만날 수 있는 잠수함을 타고 해저의 뛰어난 경관을 바다 속에서 가까이 관람할 수 있다. 또 섭지코지와 휴애리자연공원, 카멜리아힐과 대포주상절리, 오설록티뮤지엄, 용머리해안 등도 강추하고픈 명소다.  

다양한 제주도 중문 가볼만한곳 중에는 다양한 테마의 카페와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맛집 '이조은식당'은 친근한 내부인테리어와 갈치조림으로 유명하다.  

제주 중문 맛집 이조은식당 대표메뉴는 갈치회,통갈치구이,갈치조림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갈치정식'이다. 특히 도톰한 갈치를 특제양념장으로 감칠맛을 살린 갈치조림은 연예인들과 유명인사들의 입맛까지도 사로잡아 '유명인 단골 맛집'으로 통한다.
 
또 고등어회, 고등어구이, 고등어조림으로 구성되어있는 '고등어정식'과 흑돼지구이, 갈치조림,전복뚝배기로 구성된 '이조은정식'도 인기메뉴다. 코로나19가 물러나고 제주 여행길에 오른다면 꼭 가봐야할 맛집이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