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N] 브랜드어워즈수상-신소재하이킹화-유튜브채널-스윔위크 '눈길'
상태바
[아웃도어N] 브랜드어워즈수상-신소재하이킹화-유튜브채널-스윔위크 '눈길'
  • 김윤미
  • 승인 2020.03.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영원아웃도어, K2

브랜드 어워즈 수상, 신소재 하이킹화-워킹화 출시, 유튜브채널 개국, 스윔위크 행사 등 아웃도어-스포츠업계가 프로모션에 한창이다.

먼저 노스페이스는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7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7년 연속 1위 수성은,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란 브랜드 철학 아래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 기술력과 차별화된 디자인 및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친환경 제품 출시로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한 데 따른 것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봄철 패션 트렌드까지 바꾼 ‘프로텍션 재킷 시리즈’을 통해 이번 시즌에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뉴 마운틴 자켓(NEW MOUNTAIN JACKET)’은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과 함께 미세먼지를 막는데 도움을 주는 여러 층과 막의 원단을 적용해 미세먼지로부터의 신체 보호가 가능하고, 주머니 안쪽에 마스크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포켓도 적용했다. 또, 드라이벤트(DRYVENT) 소재를 적용해 방수, 발수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하고, 노스페이스의 고유의 배색 절개 디자인을 적용한 헤리티지 제품으로서 최근 인기가 높은 스트리트룩, 고프코어룩 등으로 연출하기 좋다.

또,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에도 재킷, 아노락, 베스트, 티셔츠, 팬츠, 신발 및 백팩 등 한층 다양한 제품군에 리사이클링 소재를 확대 적용하고 있다. 

K2는 혁신적 쿠셔닝으로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한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렉스’를 출시했다.

‘플라이하이크 렉스’는 꿈의 신소재로 불리는 그래핀을 국내 최초로 신발에 적용했다. 신발 중창에 고탄성 그래핀폼(GRAPHENE FOAM)을 장착해 뛰어난 쿠션감과 유연성 및 향균, 탈취 효과를 제공한다.

그래핀은 탄소 원자가 벌집 모양으로 배열된 얇은 막 형태의 나노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플라이하이크 렉스는 국내 제조업체 ㈜스탠다드그래핀의 소재가 적용됐다. ㈜스탠다드그래핀은 고품질 파우더형 그래핀을 양산하는 세계적인 그래핀 제조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INVISIBLE FIT)을 적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방수, 투습, 건조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착화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가벼운 보아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남녀공용으로 색상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코랄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아웃도어용품 브랜드 헬리녹스는 가수 ‘빽가’와 함께 브랜드 관련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소개하고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한 ‘헬리녹스 인사이더스(Helinox Insiders)’ 유튜브 채널을 개국했다.

헬리녹스

‘헬리녹스 인사이더스’는 헬리녹스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헬리녹스의 직원들’을 의미하며, 직원들이 영리의 목적보다는 유저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헬리녹스와 아웃도어 활동에 관련된 정보들을 좀 더 친근한 방식의 영상 콘텐츠로 제공하기 위해 개설한 유튜브채널이다.

특히 가수이자 사진작가인 ‘빽가’가 호스트로써 함께한다. 헬리녹스 제품 리뷰 및 여러 캠핑 콘텐츠를 비롯하여 각종 행사나 이벤트, 유저들이 자주 묻고 궁금해 할만한 요소 등의 주제들을 다룰 예정이며, 평소 캠핑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구독자에게 보다 친숙한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해 유익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제안할 예정이다.

배럴

그런가하면 배럴은 수영인을 위한 프로모션 '2020 배럴 스윔위크'를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 역시 수영 용품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한다. 

2020 S/S 신상품을 포함한 실내 수영 시즌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아울렛 제품은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오버랩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신상품 ‘스위머즈 행거’와 지상훈련에서 영감을 받은 트레이닝복 ‘인스파이어드’ 라인, 착한 성분으로 리뉴얼한 약산성 클렌저 ‘스위머즈 M’은 스윔위크 기간 특히 주목해볼 만하다.

행사 마지막 날 진행하는 ‘리스탁 데이’는 빠른 품절로 구매를 놓쳤을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27일 오전 10시 품절된 일부 베스트 상품이 재입고될 예정이다.

배럴 공식 홈페이지 회원을 위한 멤버십 특가, 구매 사은 이벤트, 구매 고객 20% 할인 쿠폰 증정도 놓쳐서는 안될 이벤트다. 

한편,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2020 배럴 스윔위크’는 24~27일, 코로나19 이슈로 온라인 단독으로만 진행된다.

스케쳐스

캐주얼슈즈 멀티숍 ‘스케쳐스 USA’에서 브랜드 대표 워킹화 고워크의 캐주얼 버전인 ‘고워크 스마트’를 출시했다.

스케쳐스 USA는 타깃에 따라 '마크네이슨(MARK NASON)' '스케쳐 스트리트', '맨즈USA' '스케쳐스 모던 컴포트' '스케쳐스 액티브' 5개 카테고리로 상품군을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그 중 스케쳐스만의 편안함을 위한 기능을 갖춘 워킹화 ‘고워크’의 캐주얼버전 ‘고워크 스마트’가 있다.

‘고워크 스마트’는 기존 고워크의 편안함을 제공했던 기술력을 바탕으로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캐주얼무드를 살린 제품이다. 고워크4와 동일한 아웃솔에 컴포트 필라(COMFORT PILLAR) 기술력을 적용해 워킹 시 지속적 편안함을 유지시켜주며,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울트라고(ULTRA GO) 쿠셔닝 미드솔과 발 모양에 근접한 충격 완화 기술이 접목된 에어 쿨 메모리폼 인솔로 즉각적 편안함을 제공한다. 

사진=각사 제공

김윤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