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웰니스, 실시간 온라인 건강관리 '피트라이브 프리패스 서비스' 런칭
상태바
와이즈웰니스, 실시간 온라인 건강관리 '피트라이브 프리패스 서비스' 런칭
  • 민강인
  • 승인 2020.04.06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IT 기업 와이즈웰니스(대표 김민철)는 건강관리 서비스 '피트라이브'를 1개월간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프리패스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과 운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홈트레이닝 수요가 커지고 있는데, 피트라이브도 체육시설을 방문하지 않고 영상 통화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트레이너와 운동할 수 있고, 코칭과 피드백을 즉시 받아 정확한 자세로 운동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프리패스 서비스’는 기존의 개인 및 그룹수업에 비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이어트, 근력운동, 필라테스, 요가, 통증케어 등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와이즈웰니스 관계자는 "지난 13년간 삼성, SK, 한화, 안전보건공단, 서울·충남소방본부, 고대구로병원 등 600여 개의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70만 여명에게 다양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용노동부 안전보건 우수사례로 선정되는 등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홈트레이닝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프리패스 서비스 런칭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사진=와이즈웰니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