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최신기술 적용한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눈길
상태바
유유제약, 최신기술 적용한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눈길
  • 민강인
  • 승인 2020.04.2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은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영양제 하나쯤은 누구나 먹고 있을 만큼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필수다. 특히 오메가3는 현대인이 즐겨 찾는 영양제 중 하나다. 혈중 중성지질 개선 및 혈액순환과 혈압정상수치 유지에도 도움을 주는 오메가3효능이 알려지며 더욱 사랑받고 있다.

오메가3지방산은 신체 발육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필수 지방산이지만 자체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가 필요하다. 오메가3 식품으로 알려진 등 푸른 생선과 견과류를 꾸준히 먹는 것과 동시에 영양제를 통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한다면 우리 몸에 이로운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러나 오메가3를 공복에 섭취하거나 과하게 복용할 경우 복부팽만, 트림, 소화불량 등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반드시 올바른 복용법에 따라 적절하게 섭취할 것을 추천한다. 

부모님 생신선물과 수험생 영양제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최신기술의 rTG 오메가3 제품이다. 저온초임계추출법을 통해 과도한 열을 사용하지 않고 저온에서 오메가3 원료를 추출하여 원료의 산패를 예방하였다. 이와 함께 헥산 같은 화학용매 사용을 지양하고 이산화탄소를 이용하여 안심하고 섭취가 가능하다.

유유제약에 따르면 소형어종 엔초비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어류에 축적될 수 있는 중금속 위험이 낮으며 합성향, 착색료, 합성감미료를 배제하여 화학 첨가물에 민감한 임산부와 학생들이 먹기에도 좋다.  오메가3 외에도 자연형태의 비타민E가 11mg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작용을 통해 불포화지방산이 산패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오메가3 추천 제품을 선택할 때는 체내에 잘 녹고 보관이 용이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소화가 잘 되는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하여 위장이 약하거나 소화력이 떨어지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복용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소형캡슐로 제조되어 목 넘김이 쉽기 때문에 약을 삼키는데 어려움이 많았던 노년층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레몬 추출 오일을 첨가해 오메가3 특유의 어취가 없는 것도 이 제품이 가진 장점 중 하나다.

식약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된 알티지오메가3 제품이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척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품의 기본 정보 및 상세 정보를 모두 공개하고 있어 안심 제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