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바디케어 솔루션 부문
상태바
헬스헬퍼,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바디케어 솔루션 부문
  • 허남수
  • 승인 2020.04.2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너지 포뮬러 브랜드 헬스헬퍼(health helper)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바디케어 솔루션 부분을 수상했다. 

헬스헬퍼 관계자는 "G-스템마맥스 스위치를 사랑해주신 소비자 덕분에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따뜻한 날씨가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늘어났는데 식사를 하지 않고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식약처의 인정 받은 G-스템마맥스 스위치를 이용해 보다 건강하게 체중관리를 할 수 있기 바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표 제품인 'G-스템마맥스 스위치'는 돌외잎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하며 레몬밤 추출물·가르니시아 캄보지아·콜레우스포스콜리·핑거루트 등 14가지의 식물성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이 중 돌외잎추출물은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로 특허를 받았으며 세포 내 에너지 조절센서인 AMPK의 활성화를 도와 지방분해를 용이하게 한다. 인체시험 결과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 감소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제품은 체중감량 시 꼭 필요한 비타민C·비타민D·비타민B와 비타민E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 중 소홀히 하기 쉬운 영양소를 빠짐없이 챙길 수 있다. 

헬스헬퍼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정지훈을 G-스템마맥스 스위치 모델로 발탁해 고객들의 신뢰도를 한층 높였다. 정지훈은 국내 방송뿐만 아니라 헐리웃에도 진출한 최정상급 스타로 헬스헬퍼의 G-스템마맥스 스위치를 직접 구매해 섭취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헬스헬퍼와 인연을 맺게 되었다.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헬스헬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헬스헬퍼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