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BTS V), 갤럭시 화보 공개...'훈남의 정석'·'CG미모' 팬심 폭발!
상태바
방탄소년단 뷔(BTS V), 갤럭시 화보 공개...'훈남의 정석'·'CG미모' 팬심 폭발!
  • 황찬교
  • 승인 2020.04.23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21일 방탄소년단이 '갤럭시 Z플립'을 사용하는 영상 다수를 공개했다. 그 중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갤럭시 Z플립(Galaxy Z Flip)'으로 '셀카'를 찍는 영상이 화제다.

영상 속 뷔는 흰색 티셔츠와 베이지 가디건을 입고 엘리베이터 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다.

영상 말미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이 직접 찍은 셀카를 공개할 때 뷔는 익살스러운 표정에 로우컷으로 찍은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22일 삼성 모바일 공식 트위터에는 "BTS’s V and Galaxy Z Flip. This is the phone that will change the shape of the future"라는 글과 함께 뷔의 화보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휴대폰을 바라보는 뷔의 모습이 담겼다. 뷔는 훈훈 남친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뷔는 큰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 등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생긴 외모를 자랑했다. 여기에 곱슬거리는 헤어스타일이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훈남의 정석 아닌가요?", "훈훈 남친짤 추가에요", "치명적인 눈빛에 반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삼성전자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