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웨딩박람회, 프라이빗 웨딩초대전...오는 9일 '에스메랄다'서 열려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프라이빗 웨딩초대전...오는 9일 '에스메랄다'서 열려
  • 허남수
  • 승인 2020.05.0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울산 웨딩박람회가 에스메랄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울산의 유명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람회에 참가하면 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 울산 웨딩홀 할인 혜택과 웨딩드레스 할인혜택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된다.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는 수입명품드레스 무료피팅과 진행비·뷔페할인과 식대 등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많은 웨딩홀이 참가할 예정이다. 울산머큐어앰배서드호텔·울산JW컨벤션·W시티컨벤션웨딩홀·문수컨벤션웨딩홀·동천컨벤션웨딩홀·제이에스웨딩홀·더M컨벤션과 울산 현대호텔·경주웨딩홀·경주블루원·더케이웨딩홀·힐튼호텔·경주현대호텔 등 울산 인근 지역 내 예식장들이 모두 참여한다.

울산웨딩드레스 업체로는 '로브블랑쉬'·'아뜰리에레이울산점'·'에스메랄다 SPOSA'·'레이앤코울산점' 등이 참여해 다양한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하는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또 웨딩갤러리는 결혼박람회 행사기간 동안 각 업체와 계약(하우스웨딩·한복·울산웨딩홀·여행·예복·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계약사은품을 지원한다. 

웨딩스튜디오에는 아우라스튜디오·블랑드윈느스튜디오·원규 스튜디오·테라스스튜디오·그사순스튜디오·인디포토랩스튜디오 뿐만 아니라 제이앤스튜디오·베네사스튜디오·어반스튜디오 등 유명스튜디오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울산 본식스냅 업체로는 유앤스냅·더빈픽쳐스 등 다양하며 인지도 있는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됐ㅇ며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울산한복 '황금비단 한복'·울산 허니문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전문 업체들이 참가해 넓은 선택 폭과 할인혜택, 사은행사 등으로 예비부부들의 알뜰하고 현명한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가전제품 구매 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과 사은품,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특별 기획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울산에서 결혼준비 중인 예비신랑 신부에게 더없이 착한 혼수박람회가 될 예정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