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 어버이날 이벤트로 아쿠아클린·사하라 소파 등 저렴하게 선봬
상태바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 어버이날 이벤트로 아쿠아클린·사하라 소파 등 저렴하게 선봬
  • 허남수
  • 승인 2020.05.0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전문점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이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플래닛 수원동탄점은 소비자들이 부모님께 효도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와 사하라소파·샤무드소파·고급 가죽소파 등 기능성 소파 제품을 비롯해 수입매트리스와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제품군에 한해 할인혜택을 적용하고 있다. 

레드플래닛의 인기 제품군인 신소재 패브릭 소파는 소프트터치 원단을 사용해 진드기나 곰팡이 등의 번식을 억제하는 등 항균성이 우수하며, 방수기능이 탑재돼 있어 물이나 비누로 얼룩을 손쉽게 얼룩을 세척할 수 있다. 방염기능도 뛰어나 내구성까지 우수해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나 아이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레드플래닛 관계자는 "당사는 가구 업계최초로 소파 제작 과정별 원가를 모두 공개해 투명하게 운영되고 있다"며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에 소파 제작을 위한 수입원단과 수입가죽 구입비용·원목 골조·스펀지 등 기초부자재와 인건비까지 모든 항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원가 공개를 바탕으로 10%의 마진만을 책정해 고퀄리티의 고급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공급해왔는데, 최근 할인혜택까지 적용되면서 더욱 부담없는 가격대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현재 예비부부를 비롯해 신혼가구·입주가구 등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수원동탄 가구단지·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고급 가죽소파와 아쿠아클린소파·샤무드소파· 사하라 소파를 비롯해 수입매트리스·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간편하게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다. 매장에 상주 중인 전문직원은 비교 체험을 비롯해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토대로 1:1 맞춤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레드플래닛 동탄점은 최근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환경부 승인을 받은 소독제로 1일 1회의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일 전 직원 체온 검사를 진행하고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사진 = 레드플래닛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