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그릭요거트 메가팩’ 2종 출시...1g에 유산균 500만 마리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그릭요거트 메가팩’ 2종 출시...1g에 유산균 500만 마리
  • 박주범
  • 승인 2020.05.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그릭요거트 메가팩(Mega Pack)’을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가팩’은 진한 풍미를 선사하는 대용량(474ml) 패키지로, 기존 제품보다 유지방 및 원료 함량을 늘려 부드러운 식감을 강화했다.

배스킨라빈스의 ‘그릭요거트 메가팩(9200원)’은 ‘그릭요거트 허니’와 ‘그릭요거트 피치’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발효유가 함유되어 있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베이스로 하여 g당 500만 마리 이상의 유산균이 들어있다.

그릭요거트 허니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제주산 유채꽃 꿀 리본을 넣었다. 진한 요거트의 풍미를 갖춘 그릭요거트와 달콤하고 향긋한 유채꽃 꿀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릭요거트 피치는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속에 지중해산 복숭아 다이스를 쏙쏙 넣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복숭아 조각을 씹는 식감까지 갖춘 제품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건강한 식재료를 활용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릭요거트 메가팩은 오는 29일부터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사진=KT&G장학재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