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의 에듀윌 ‘2021 평생패스’…합격까지 무제한 수강
상태바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의 에듀윌 ‘2021 평생패스’…합격까지 무제한 수강
  • 허남수
  • 승인 2020.06.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담은 ‘2021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최종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횟수 제한 없이 무상으로 수강기간이 연장되기 때문이다.

모든 강의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구성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요약, 기출문제풀이의 단계를 거치는 자연스러운 반복 학습을 지향하고, 이론을 빠짐없이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로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출제, 분석, 검증의 과정을 거쳐 마련된 것으로, 실전과 동일하게 조성한 환경에서 최신 경향이 반영된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응시 후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과목을 파악할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해설특강으로 보완도 가능하다. 방대한 8개 영역을 한 권으로 담아낸 ‘한권 끝장’ 교재도 포함돼 있다.

이달 24일까지 10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회복지사1급 ‘2021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