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5% 분량 압축한 고졸 검정고시 2회 시험 대비 ‘족집게반’ 마련
상태바
에듀윌, 75% 분량 압축한 고졸 검정고시 2회 시험 대비 ‘족집게반’ 마련
  • 허남수
  • 승인 2020.06.12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2회 고졸 검정고시 시험 대비 ‘족집게반’을 마련했다. 

고졸 검정고시 족집게반은 학습분량을 75% 압축해 단기 학습을 지원하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과 최근 3개년 기출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국어, 영어, 수학 등의 과목의 강의를 모두 제공하며, 출제경향이 반영된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진단하는 것은 물론 과목별 성적분석으로 취약한 과목도 사전에 대비할 수 있다.

교사가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모르는 내용, 이해가 잘 되지 않는 내용에 대해 질문하면 과목별 교사가 직접 빠르게 정확한 답변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에듀윌이 마련한 ‘스마트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고시는 출제경향 파악이 관건”이라며 “필수 과정만 넣어 학습량을 줄인 커리큘럼만 따라오면 충분히 단기합격이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올해 2회 시험일인 8월 22일까지 수강 가능한 고졸 검정고시 족집게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