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사·무역영어, 에듀윌 '더블패스'로 한 번에 취득...IT자격증도 함께
상태바
국제무역사·무역영어, 에듀윌 '더블패스'로 한 번에 취득...IT자격증도 함께
  • 허남수
  • 승인 2020.06.1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더블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관계자는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는 중복되는 부분이 많아 동시에 공부하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전공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더블패스를 통해 두 가지 자격증뿐만 아니라 IT자격증까지 수월하게 취득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해당 과정은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외에도 컴퓨터활용능력 1급·2급, 워드프로세서,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정보처리기능사 등 IT자격증 취득도 지원한다.

무역 분야의 전문 교수진이 효율적인 학습 전략으로 핵심을 제시한다. 자연스러운 암기팁으로 학습시간 단축에 도움을 주고,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풍부한 사례와 현장 중심의 강의를 진행한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 6개월에 1개월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이달 24일까지 5만원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회원가입시 5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더블패스' 과정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에듀윌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