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지이크(SIEG)+대웅제약 ‘우루사’ 손잡고 ‘간(肝)x지 콜라보’ … 머리부터 간 끝까지 간지 
상태바
신원 지이크(SIEG)+대웅제약 ‘우루사’ 손잡고 ‘간(肝)x지 콜라보’ … 머리부터 간 끝까지 간지 
  • 박홍규
  • 승인 2020.06.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원(대표 박정주)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가 대한민국 판매 1위 간 건강 증진 헬스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진 ㈜대웅제약의 우루사와 손잡고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두 회사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지수 증진 맨즈웨어 브랜드 ‘지이크’와 60년 동안 국민의 간 건강 증진에 힘써온 간 기능 개선제 브랜드 ‘우루사’가 만나 신선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색 업종 간의 협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타이틀은 ‘#간肝x지 콜라보’, ‘#우루사로입지이ㅋ’ 등으로 작명돼 타이틀만으로도 재미를 선사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티셔츠, 슬리퍼, 양말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루사의 60년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레트로 감성의 곰 모양 로고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속에 녹여낸 점이 특징이다.

티셔츠에는 우루사의 헤리티지를 녹여낸 곰 모양 로고를 빅 사이즈로 배치해 귀여운 매력을 발산한다. 우루사의 곰 로고를 부클 자수로 처리해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녹여냈고 면 100% 천연섬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뛰어난 흡습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나 캐주얼한 착용이 가능하다. 

슬리퍼는 발등이 닿는 위치에 3mm 크기의 쿠션을 넣어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슬리퍼 밑바닥에는 엠보 패턴을 적용하여 미끄러움을 최소화했다. 양말의 발목 부분엔  우루사의 곰 로고가 가미되어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다크 그린과 화이트 2개 색상으로 제작되어 언발라스한 재미있는 컬러 매치도 가능하다. 

이번 협업 상품은 먼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6월 26일부터 현대백화점 13개 점, 현대아울렛 5개 점에서 판매가 진행된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은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구성해 판매를 진행한다. 협업 제품 가격 구성은 티셔츠 3만9000원, 슬리퍼 2만9000원, 양말 9000원으로 세트 구매는 물론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