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코베 베이비페어 완판하며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닥터바이오, 코베 베이비페어 완판하며 성황리에 마쳐
  • 허남수
  • 승인 2020.07.0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을 같이 만들어 가는 패밀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 국내 최대 규모의 코베 베이비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해 바디로션, 바디워시, 수딩젤, 썬쿠션, 등 일부 품목을 완판하며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유아, 아기, 민감성 성인들까지 온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썬쿠션, 미스트가 예상보다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준비된 수량이 매진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한 바 있다. 

닥터바이오 선쿠션은 슈퍼센텔라-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진정, 수분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50%수분에센스가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촉촉함이 오래가는 무기자차 선쿠션이다.

닥터바이오는 바디로션, 바디워시을 비롯해 이번에 출시된 썬팩트, 미스트까지 모든 제품이 EWG 그린등급을 획득한 성분으로 만들어져 신생아는 물론 성인까지 사용하며 안전한 성분과 전성분 공개로 깐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닥터바이오는 최근 롯데백화점(분당점, 청량리점, 관악점, 구리점)에 입점했다. 이밖에 랄라블라, 신세계 자주스토어, 미샤 눙크, 온누리스토어, 신세계몰, 이마트몰, 11번가, 쿠팡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총 11종 제품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