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은 무제한 20% 할인"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상태바
"스무살은 무제한 20% 할인" 여기어때, 갓스물 멤버십
  • 황찬교
  • 승인 2020.07.0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막 스무살이 넘었다면 숙소 예약 시 무제한 할인을 받는 파격적인 멤버십 서비스가 출시됐다.

국내 대표 숙박·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최문석)는 갓 스물이 된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1999~2001년생으로 성인이 된 고객 5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이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이 이어진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이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며 "데이트는 물론이고, 친구들과의 파티, 휴식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숙소를 방문한다"고 분석했다. 이어 "20대의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월간 이벤트도 큰 관심이 받고 있다. 여기어때는 매달 20대가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브랜드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달 첫 행사는 이마트24와 함께 한다. 여기어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배포한다.

또 여기어때의 갓스물 가입 페이지를 공유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3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 = 여기어때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