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쁠랑비쥬’, 3개 구매 시 리얼 유황온천 솝 증정
상태바
먹는 저분자 피쉬콜라겐 ‘쁠랑비쥬’, 3개 구매 시 리얼 유황온천 솝 증정
  • 민강인
  • 승인 2020.08.0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미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탄력이다. 피부는 여러 층으로 나뉘는데, 피부탄력과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층이 진피층이다. 진피층은 약 90%가량이 콜라겐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인체나이 25세 이후부터는 진피층에 콜라겐이 대략 1% 정도씩 감소된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탄력이 저하되기 마련인데, 이는 콜라겐의 역할과 앞서 말한 콜라겐의 감소 때문이다. 콜라겐의 종류 중 뼈와 진피에 주로 분포되어 있는 콜라겐은 I형이다. 이 콜라겐은 뼈와 피부의 탄력을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더불어 콜라겐은 피부 수분 양에 관여하기 때문에 피부 진피에 존재하는 콜라겐이 부족해지면 피부 노화가 발생하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다. 따라서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여 부족해진 콜라겐을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콜라겐이 체내에 원활하게 흡수가 되려면 일단 분자량이 작아야 한다. 흔히 돼지껍데기와 같은 육류의 경우 콜라겐이 다량 함유되어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분자량이 크기 때문에 체내에 흡수가 되기는 힘들다. 먹는 콜라겐은 분자량이 작은 것이 체내 흡수에 용이하다.

아울러 콜라겐 섭취를 통해 보충하려면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A 혹은 비타민C, 철분 등을 추가로 같이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건강식품 브랜드인 필네이처는 분자량이 매우 작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제품 ‘쁠랑비쥬’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먹는 콜라겐 제품 중 어류콜라겐이 강세를 띄는데, 이는 분자량이 육류콜라겐보다 작기 때문이다. 필네이처의 ‘쁠랑비쥬’는 이런 어류콜라겐보다 분자량이 더 작은 특징이 있으며, 민물고기인 양식메기의 껍질을 주원료로 채택했기에 염분에 대한 우려와 걱정이 없다.

특히 메기의 양식부터 배양, 제품 제조에 이르기까지 관여되는 모든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BAT 4STAR와 AS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알려졌다.

제품구성을 살펴보면 단 상자에 한 포씩 소분되어 있으며, 1상자에 15스틱이 들어있다. 현재 필네이처의 쁠랑비쥬는 3개 구매 시 정부 허가기준보다 47배에 달하는 짙은 농도의 유황온천수를 주원료로 한 ‘리얼 유황온천 솝’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필네이처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