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럼 비:너지 엽산, 임산부 및 가임기 여성 엽산 영양제 추천
상태바
휴럼 비:너지 엽산, 임산부 및 가임기 여성 엽산 영양제 추천
  • 허남수
  • 승인 2020.08.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가임기 여성이나 임산부, 수유부 여성에게 엽산은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다. 비타민 B군의 수용성 비타민인 엽산은 태아의 신경관 결손을 예방하는 것은 물론 태아의 뇌 발달, 습관성 유산 예방 및 조산 예방에 효과가 있기 때문에 임신을 준비하고 있는 가임기 여성은 물론이고 임신 초기 임산부도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영양소이다.

임산부 및 가임기 추천 엽산 영양제인 휴럼 비:너지 엽산이 '3+1 이벤트' 즉 3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해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임산부와 가임기 여성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휴럼 비:너지 엽산은 한국인의 영양 상태를 고려해 엽산 600μg를 한 캡슐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임신 한 달 이내에 태아 신경관의 정상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엽산은 임신 초기 그 필요양이 증가해 임신 전 권장량 보다 많은 600μg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뿐만 아니라 수유 시기의 여성은 모유로 많은 양의 엽산을 분비하게 되므로 하루에 550μg를 섭취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높은 함량의 휴럼 비:너지 엽산이 임산부, 가임기 여성에게 만족도가 높다.

또한 휴럼 비:너지 엽산은 유산균 유래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프리미엄 원료를 까다롭게 공정해 생산되는 제품이다. 베지테리언도 섭취가 가능하도록 글루텐, 유제품, 달걀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소화가 용이하도록 돈피, 우피 등이 아닌 식물성 에코 캡슐을 적용해 비린 맛이나 알러지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은 세균 오염의 위험성 및 내용물의 변형에 안전한 PTP 개별 포장돼 최적의 상태인 엽산의 영양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사진 = 휴럼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