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인베스트먼트, 7월 4주간 누적수익률 211% 달성 주식투자 초보에게 주식공부 기회 제공
상태바
엘인베스트먼트, 7월 4주간 누적수익률 211% 달성 주식투자 초보에게 주식공부 기회 제공
  • 허남수
  • 승인 2020.08.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멘토링 시스템을 기반으로 주식투자 초보들에게 공부의 장을 제공하는 엘인베스트먼트가 7월 4주간 누적수익률 211%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엘인베스트먼트는 전용 메신저를 이용해 실시간 문자 및 리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담당 관리팀이 멘토링 시스템을 따라 고객 개개인의 목표 수익률과 성향 등을 고려해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작성한다. 각 분야의 전문가 10명이 직접 수집, 분석해 제공하는 자료는 받아 보는 것만으로도 주식공부를 할 수 있어 주식초보가 주식투자 방법을 깨우치기 적합하다. 

현재 엘인베스트먼트는 부담 없이 엘인베스트먼트의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도록 VIP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7월 누적수익률을 확인한 체험 고객 중 일부는 정식 회원으로 등록을 마쳤다는 후문도 들려온다. 

엘인베스트먼트 관계자는 “2013년 BOUTIQUE를 시작해 지금까지 꾸준히 신뢰를 쌓아온 데에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는 도전정신과 이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시스템의 공이 컸다. 앞으로도 국내에서 정보를 얻기 어려운 해외주식상품투자 정보 등을 제공하며 주기적인 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회원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싶다”고 밝혔다. 

엘인베스트먼트의 VIP가입 혜택 정보는 엘인베스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