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2일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3회 배출 비결을 밝힌다"
상태바
에듀윌, "22일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3회 배출 비결을 밝힌다"
  • 박주범
  • 승인 2020.08.1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또 한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로써 에듀윌은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9년까지 총 3회 공식 인증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88명의 전문 교수진, 4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이어가는 교재, 탄탄한 합격 커리큘럼, 학습 매니저의 집중관리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만들어낸 결과”라며 “올해는 물론 앞으로도 꾸준히 많은 수험생의 합격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달 22일 에듀윌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인중개사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3회 공식 기록을 달성한 비결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20년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측하고 효율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교수진, 합격전략연구소장, 선배 합격생이 출연해 실시간 Q&A도 진행한다. 

현재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방송 당일 알림문자를 받아볼 수 있는 사전 알림을 신청할 경우 ‘에듀윌 합격 굿즈’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3회 기록의 비결을 공개하는 ‘2021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듀윌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